-편백 향의 결정체 함유
-6가지 향 노트에 담아
불스원이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를 통해 편백 향을 온전하게 머금은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이하 그라스 더 편백)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제품은 전남 장성 '치유의 숲'에서 찾아낸 리얼 편백 향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그라스만의 독보적인 향기 포트폴리오와 노하우로 해석한 '포레스트 716 향'을 개발해 편백나무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듯 기분 좋은 향을 구현했다.
특히, 22년간의 향기 노하우를 보유한 불스원 향기연구소의 전문 퍼퓸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편백 향 디퓨저를 개발하기 위해 수 백일 동안의 연구와 테스트 과정을 거쳐 만든 제품이다. 1년 중 숲 속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활발하게 생성되는 7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의 완벽한 편백나무의 향기를 캐치해 6가지의 향기 노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디퓨저라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인전생활화학제품 인증은 물론 추가로 프탈레이트 5종 무검출과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자동차용 에어케어 부문 7년 연속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 그라스에서 운전자들의 휴식을 위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디퓨저 제품이다.
더불어 온도 변화에 따른 누액 걱정 없도록 고급 유리병 패키지를 적용했다. 자동차 내부뿐만 아니라 침실, 거실 및 현관, 화장실, 오피스 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하다.
한편, 그라스 더 편백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에서 먼저 런칭되며 곧이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 운영
▶ [시승]혼다 전동화 방향성을 담다, e:Ny1
▶ GM한국사업장, 야외 브랜드 체험 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 열어
▶ [시승]혼다 전동화 방향성을 담다, e:Ny1
▶ GM한국사업장, 야외 브랜드 체험 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 열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