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포레는 탐구와 과학을 의미하는 ‘Q’와 숲의 프랑스어인 ‘FORET’를 결합한 브랜드로, 숲의 생명력과 치유력을 담은 천연허브를 사용해 건강한 일상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큐포레 본투그로우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자체 기술로 개발하고 대한민국 특허를 획득한 천연허브가 함유돼 있다. 복령, 구기자, 하수오, 쇠무릎, 호장근 등의 천연 허브 배합으로 두피를 영양분으로 가득 채우고 머리카락의 힘을 높여 볼륨을 유지하게 한다.
머리카락의 구성 단백질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을 함유해 머리카락을 윤기 나게 하며, 두피열을 내리고 유분 제거에 효과적인 멘톨 성분이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이 두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큐포레의 마케팅 담당자는 “천연 허브를 기반으로 한 제품은 많지만 생명과학으로 그 효능을 검증한 제품은 드물다”며 “내면과 외면의 조용한 변화를 추구하는 글로벌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큐제네틱스는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의 빅3 사업, 서울산업진흥원의 유망 스타트업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