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는 16일 개관 6주년을 기념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럭키박스 66개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모든 럭키박스는 ‘푸드 익스체인지’ 2인 식사권, 서울드래곤시티 자체브랜드(PB) 와인 교환권,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DRAKO)’ 키링 및 달력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각 럭키박스마다 다른 바우처 1매가 포함돼있다. 바우처는 △66만원 상당의 서울드래곤시티 다이닝클럽 멤버십 △노보텔 1박 숙박권 △‘더(THE) 26’ 딸기 스튜디오 2인 이용권 △일식당 ‘운카이’ 디노 코스 2인 식사권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티 이용권 등 6종이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일상에서 발견한 숫자 ‘6’을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토리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노보텔 스위트 1박 숙박권 △‘푸드 익스체인지’ 2인 식사권 △더(THE) 26 딸기 스튜디오 2인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내 식음료(F&B) 매장들도 자체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운카이'에서는 12월 31일까지 ‘버블 위드 캐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모엣 샹동’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각 식당의 주요 메뉴 주문 시 60% 할인된 가격인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페이', 푸드 익스체인지, '메가 바이트' 등 8개 F&B 업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와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올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호텔플렉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