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랑코’는 객실마다 별도의 수영장과 해변, 정원을 갖췄다. 객실 전면으로는 푸른 바다와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며 뒤로는 인공 호수와 높은 산봉 우리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반얀트리 랑코’는 다양한 종류의 풀빌라가 마련돼 있다. 먼저 천연 호수가 보이는 라군 풀빌라는 넓은 개인 수영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비치 풀빌라는 산의 녹음이 깃든 곳에 자리해 있다. 전용 수영장이 마련돼 있고 파도와 모래 사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원목 선데크가 마련되어 있다. 힐사이드 풀빌라는 높은 언덕에 지어졌다. 바다 경치를 야외 풀장과 라운지에서 편안히 볼 수 있다.
리조트 내 라구나 CC는 세계적인 골프 선수 닉팔도가 디자인한 18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파도 소리를 들으며 공을 칠 수 있다. 이외에 자전거 하이킹, 보트 여행, 수상 스포츠, 트레킹 등도 해볼 만한 활동이다.
이러한 ‘반얀트리 랑코’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을 통해 무료 숙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원래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TPC)은 멤버십이지만, 현재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아너스 회원이 되면 해당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아너스 회원은 ‘반얀트리 랑코’ 뿐만 아니라 전세계 32개국 109개의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와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해외 3개 라구나 CC(태국 푸켓, 베트남 랑코, 인도네시아 빈탄) 할인 이용 그리고 부산 및 제주의 골프&리조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들어서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지하 3층~지상 12층, 3개 동, 집합형 179실과 바다와 인접한 전면부에 별장형 단독 16실 등 총 195실의 객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 객실 내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해외 및 골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글로벌 반얀트리의 네트워크 이용과 VIP 멤버십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반얀트리 해외 숙박권을 증정하는 것.
11~12월 부산과 서울 아너스 라운지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이 참여 대상이며,추첨을 통해 전세계 32개국 109개 리조트의 무료 숙박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너스 라운지는 부산과 서울 2곳에 조성되어 있다. 각각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인근에 위치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방문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