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림 복지재단은 김우화 루마코리아 대표가 2003년 사재를 털어 창립했으며 20년간 꾸준히 노인요양시설, 장애인 거주시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노인일자리 지원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의 힘으로 함께한 사회공헌활동 20년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별 이벤트는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루마버텍스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Go(1명) ▲애플워치 Series9(2명)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Hit(3명) ▲N페이 포인트 3만원 상품권(14명) 등 총 2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루마버텍스 썬팅 필름을 전체 시공하는 모든 고객은 응모 가능하며, 구글폼 응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루마썬팅을 시공 받는다는 것은 어려운 이웃에 후원하는 것과 같아서, 좋은 제품을 쓰면서 동시에 이웃사랑에 동참하는 일이야 말로 값진 소비가 될 것”이라며 “이웃사랑에 동참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루마버텍스의 우수한 제품 성능을 경험하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아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마썬팅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루마버텍스 시공점에서 참고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