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엘리하이 키즈와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PRM프로맘킨더가 지난 6일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엘리하이 키즈는 4~6세 유아 대상의 스마트 학습 브랜드로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PRM 프로맘킨더는 프리미엄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으로 외국인 크루들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한 영어 문화 공간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양사는 최근 업무 협약을 맺고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와 PRM 프로맘킨더의 영어 멤버십 클럽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교육 상품을 출시,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한정되어 있던 양사의 회원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아 교육 콘텐츠를 독점 제공하기로 했다.
김록훈 메가스터디교육 유초중사업본부 본부장은 “엘리하이 키즈 학부모님들의 오프라인 교육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기반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PRM 프로맘킨더와의 업무 제휴를 결정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상품 출시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 서비스 개발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일한 PRM 프로맘킨더 대표는 “이번 협업으로 양사 회원들에게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교육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창출함과 동시에 최상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연결하는 콘텐츠·서비스 발굴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