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분말 음료베이스 파우더 및 OEM, ODM 제조 전문 기업인 (주)컵풀(CUPFUL)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는 온라인스토어 내 판매 1위이자 대표 제품으로 마스카포네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베이스 파우더이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 등록된 제품으로 이탈리아산 고급 혼합 치즈 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커피와 코코아가 조화를 이루고 그 함량이 매우 높아 보다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티라미수 라떼, 스무디 등 음료뿐만 아니라 케이크, 빙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에도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여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다수 프랜차이즈 카페에도 납품되고 있다.
컵풀은 '한 잔의 행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이 슬로건인 만큼 좋은 원료와 높은 함량으로 보다 깊은 맛을 제품에 담아내며 화학첨가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사용하지 않고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만을 제조하고 있다.
'컵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 외에도 제주산 유기농 녹차를 사용한 '컵풀 제주 녹차라떼 파우더', '컵풀 딸기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 '컵풀 캡슐커피 2종', '컵풀 매니아 스틱커피 2종', '컵풀 매니아 커피믹스' 등 홈 카페 시장의 확대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음료베이스 파우더와 커피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 및 유통 중이다.
상품의 각 특성에 맞게 디자인된 지퍼백 패키지에 1kg으로 포장된 다양한 종류의 음료베이스 파우더는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카페에서 마시는 음료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실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업 고객사를 넘어 개인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컵풀은 마스카포네 치즈 분말 특허증을 포함하여 3개의 파우더 특허와 미국 상표권 등 국내 및 해외 6개국의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식품 제조의 발전을 위해 식품 분말을 끊임없이 연구해 다양한 식품군의 특허를 받아 그 폭을 더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