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쯔틴은 실트크림이 '2023 하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리뷰만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다. 올해 동안 등록된 소비자 리뷰 약 45만건과 소비자가 직접 시상 부문별 투표에 참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TREND BY GIOWPICK' 부문에서는 2023 뷰티 트렌드를 10개 키워드로 정의해 카테고리 구분 없이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 선정됐다.
에르쯔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은 TREND BY GIOWPICK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크림은 피부 탄력 강화 EGF 성분, 피부 보호 FGF 성분, 피부 탄력 및 보습 강화 IGF 성분으로 구성된 3GF COMPLEX을 활용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실트크림은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글로우픽 수상을 통해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게 됐다"며 "소비자의 평가가 직접 반영된 수상인 만큼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