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여드름 치료제 브랜드 클리어틴을 통해 더마코스메틱브랜드 클리어티앤을 론칭하고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도입한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머리카락 3분의1 굵기의 마이크로포인트로 살리실릭애씨드(BHA) 등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해 피부 진정을 돕는 제품이다. 제품은 지름 1.35㎝의 하이드로콜로이드 원형 패치 형태다. 유효성분을 함유한 돌기 모양의 마이크로포인트가 달려있다.
패치를 붙이면 마이크로포인트가 녹으면서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한다. 패치제 제작엔 라파스의 기술이 적용됐다.
김미연 한독 일반의약품 및 헬스케어 사업실 상무는 "클리어티앤은 여드름 치료제 시장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한독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며 "깨끗한 피부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 의약품은 물론 데일리 관리를 위한 화장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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