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올해 급성장 변곡점"

입력 2024-01-03 11:24   수정 2024-01-03 11:27


DS투자증권은 3일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올해가 급성장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수현 DS투자증권 연구원은 “감성코퍼레이션은 올해 중국 패션기업인 비인러펀 패션과 합작해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며 “비인러펀은 중국 골프웨어 1위 기업이며 트레블웨어 ‘카니발 드 베니스’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작년은 스노우피크가 대중 브랜드로 안착한 첫 해였다. 모델 교체와 소재 및 디자인 차별화 등의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 디지털, 옥외 및 영상 광고를 통한 매스미디어 광고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콘텐츠 전략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김 연구원은 “다른 브랜드 대비 온라인 유통 비중이 높으며 올해에도 높은 판매 가격 정책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올해 매출은 작년대비 53% 늘어난 2873억원, 영업이익은 220% 급증한 553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장관진 기자 jkj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