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데칼 차 전시 및 기념 티셔츠 제작
-가죽 굿즈 만들기 프로그램 등 마케팅 활발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더 뉴 2024 랭글러' 출시를 기념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이자 카멜커피 대표 '미스터카멜'(박강현)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미스터카멜과 진행한 '더 뉴 랭글러 X 미스터카멜 에디션'을 청담과 강서, 일산 등 일부 지프 공식 전시장에 특별 전시한다. 미스터카멜은 현재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카멜커피의 CEO이자 다양한 브랜드와 독특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탄생시킨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또 지프 타깃층의 관심사와 겹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등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미스터카멜만의 해석이 더해진 'Famous for Freedom'의 다양한 심볼 디자인이 탄생했다. 비둘기와 평화의 상징, 하트, 미스터카멜의 시그니처 숫자이자 지프의 세븐-슬롯 그릴을 상징하는 숫자 '7', 그리고 24시간 빛나는 자유를 상징하며 빛을 방출하는 숫자 '24' 심볼이 더 뉴 랭글러가 상징하는 자유와 조화를 이루는 하나의 작품으로 거듭났다.
지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월5일부터 7일까지 전국 22개의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더 뉴 랭글러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세일즈 컨설턴트의 자세한 제품 설명을 들으며 직접 신차를 시승하고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미스터카멜의 심볼 디자인이 각인된 맨투맨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미스터카멜의 원화 작품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6일 단 하루 동안 각 전시장에서 지프만의 감성을 더할 현장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나만의 가죽 굿즈 만들기로 키링, 팔찌, 카드지갑, 러기지택 중 하나를 선택해 지프의 세븐-슬롯 그릴이나 이니셜을 새겨 간직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을 마친 뒤 주요 해시태그와 전시장 내 랭글러 및 체험 사진을 포스팅하면 10명을 선발해 특별 선물도 지급한다.
한편, 신형 랭글러는 존재감을 더한 세븐-슬롯 그릴,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인 인테리어, 전설적인 4x4 시스템 등을 갖춰 보다 강력하고 현대적인 오프로더로 거듭났다. 지프는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주행 성능과 랭글러 특유의 감성으로 자유와 모험을 열망하는 모든 이들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엔카닷컴, 2024년 1월 자동차 시세 공개
▶ 볼보차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EX30' 쇼케이스 진행
▶ 한국토요타, '2024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열어
▶ 볼보차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EX30' 쇼케이스 진행
▶ 한국토요타, '2024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열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