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가 고객들이 집청소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로 적립되는 ‘청소연구소 샵마일리지’를 선보인다.
청소연구소 샵마일리지는 고객들이 집청소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청소연구소 앱 내 ‘플러스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공한다. 기본 0.2%가 적립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연구소 연현주 대표는 “청소연구소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샵마일리지 제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청소는 물론 생활용품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만족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청소연구소는 2022년 10월 앱에서 청소 예약 뿐 아니라 생활용품까지 구매 가능한 자사몰 ‘청연 플러스샵’을 출시한 바 있다. 자체 제작한 만능행주티슈, 건조기시트, 청소포 등을 비롯해 욕실, 주방용품, 침구류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400여 개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