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는 오늘(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더 시에나 리조트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기본 1박 무료 제공 및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1600만원 상당의 풀빌라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박 패키지 비용으로 1박을 무료로 추가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객실 2박,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투베’ 2인 브런치 및 2인 디너 각 1회, 37도 인피니티 온수풀 무료 이용, 온수풀 카바나 무료 제공(3시간)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1600만원 상당의 풀빌라를 비롯해 더 시에나 고급 로브, 와인&와인잔 세트, 리조트 가운 세트, 더 시에나 시그니처 원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작년 6월 제주 서귀포시에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는 제주 청정 대자연에서 만날 수 있는 유럽풍 프라이빗 리조트로, 중세 이탈리아의 토스카나 지방 시에나를 모티브로 탄생했으며, 지중해를 품은 고급 휴양지 시에나를 제주에서 완벽히 재현하여 유럽 특유의 고딕양식과 수준 높은 부대시설로 이루어진 휴양형 하이엔드 리조트다.
풀빌라 6개동을 포함 총 88개의 빌라형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인피니티 풀,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베이커리, 피트니스, 사우나, 광장, 정원, 미디어아트 등 각종 커뮤니티와 레저시설이 포함된 사계절 복합 리조트다.
최상의 서비스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 혜택과 이벤트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2030 젊은 고객들에게는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에게 한정되어 제공되던 프라이빗 리조트 서비스를 일반 고객에게 확대 제공함으로써,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리조트의 목표를 일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완벽한 하루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발렌타인 및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등 매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프라이빗 리조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비전으로 30년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서울과 제주, 강원 지역에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CC,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라이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더 시에나 삼척(오픈 예정)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럭셔리 휴양 문화를 접목시킨 사업을 추진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