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벽지, 2024 프리미엄 실크벽지 '모던(MODERN)' 출시

입력 2024-01-12 09:00  


친환경 벽지기업 코스모스벽지는 2024년 신제품 프리미엄 실크벽지 ‘모던(MODERN)’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24년 ‘모던’ 신제품은 ‘Fill : My Color, 나만의 컬러로 공간을 채우다’라는 메인 테마를 주제로 하여 차분한 색의 공간이지만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해 공간의 매력을 높일 뿐 아니라, 모노톤 컬러만을 추구했던 과거의 미니멀과는 달리 차분하지만 컬러감 있는 인테리어를 사용해 공간에 포인트를 남기는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 제품이다.

‘모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인트 무지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 무지 벽지와 함께 코디함으로써 더욱 화사하고 감각적인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페인트와 다양한 패브릭 텍스처 벽지로 기존 컬렉션보다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번 컬렉션에 새롭게 수록된 안티 스크래치는 일반 실크벽지와 달리 특수공법인 인쇄층 위 표면에 스크래치케어 신소재를 한 층 더 도포하는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개발되어 타사 제품 대비 생활자극(긁힘)에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고, 진한 컬러 시공 시 탈색 등에 대한 우려를 해소시킴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컬러선택 니즈와 시공 후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한편, 코스모스벽지와 KS벽지, 제일벽지를 자회사로 둔 케이에스더블유는 2023년 11월부터 이달 사이에 S/S 새로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스모스벽지는 ‘앨리스(합지)’와 ‘모던(실크)’를 선보였으며 KS벽지는 ‘벨루체(합지)’와 ‘더뷰(실크)’를, 제일벽지는 ‘해피데이(합지)’와 ‘베이직(실크)’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새로운 컬렉션들은 우희준(現 카바디 국가대표, 2019 미스코리아 선)과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국내 내수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및 홍보에 더욱 힘쓰고 있는 중이다.

박식순 KS그룹 회장은 “KS그룹의 철저한 품질경영 노하우를 통해 출시된 금번 신제품이 고객 감동실현은 물론이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코스모스벽지 인수 후 본격적인 메인 제품들이 출시되는 만큼 지속적인 투자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