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장 소재 지역과 연계한 봉사활동 전개
보그워너코리아가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주요 사업장의 사회공헌 활동 성과를 16일 공개했다.
충주 사업장은 지역에 주둔 중인 공군부대와 함께 중증장애인 요양시설 '충주 나눔의 집'을 방문해 장애인들과 야외 활동을 즐겼다. 시각장애 아동 보호 시설인 '충주 성심맹아원'에서는 쿠킹 체험 활동을 열었고, 매년 열고 있는 바자회 활동을 통해 지역 아동 및 청소년 센터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눴다.
음성 사업장은 충북 지역 초중고 5개 학교에 매년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한 기금을 '충북혜능보육원'에 전달하고, 지역 아동센터 내부 리모델링도 지원했다. 명절에는 다문화가정 및 자매결연마을 50여 세대에 상품권과 후원금, 명절 선물 등을 지원 했다.
이 외에도 창녕 사업장은 한마음 페스티벌을 열고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으며, 평택 사업장은 청각장애 어르신 생활 보호 시설 '안성 성요셉의 집'에 기부 및 방문을 이어가고 있다.
보그워너는 앞으로도 국내 사업장에서 봉사, 후원, 나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차봇인슈어런스, KB 손해보험 출신 '김성범' 대표 영입
▶ 타타대우, 해외매출 증가로 글로벌 도약 '시동'
▶ JLR코리아, 디펜더 90 P400 X 및 110 카운티 에디션 출시
▶ 타타대우, 해외매출 증가로 글로벌 도약 '시동'
▶ JLR코리아, 디펜더 90 P400 X 및 110 카운티 에디션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