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18일부터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포인트 제도 ‘CJ원포인트’와 제휴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기존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특정 요일에 한해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할 때 CJ원포인트 제휴 할인만 적용됐지만 18일부터는 CJ원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CJ원포인트의 주 회원층인 2030세대 여성을 겨냥했다. CJ원포인트 회원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내국인은 지난해 1~11월 전체 면세점 매출에서 19.5%를 차지했다. 2022년보다 비중이 두 배 이상 늘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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