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윤 CSO, 중장기 전략 개발 주도 예정
-윤명옥 CMO,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직
GM이 한국사업장 최고전략책임자(CSO)와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정정윤 전무와 윤명옥 전무를 29일 각각 선임했다.
정정윤 CSO는 2003년 GM에 입사한 이후 캐딜락, 쉐보레 등 브랜드의 마케팅 분야의 여러 직무를 수행해 왔다. 2021년 쉐보레 국내영업본부장으로 임명됐으며, 2022년 11월 한국사업장의 CMO로 임명되어 쉐보레, 캐딜락, GMC 브랜드를 총괄해 왔다. 정 CSO는 향후 내수 시장의 중장기적인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략 개발 및 실행을 이끌게 된다.
윤명옥 CMO는 2019년 GM에 입사해 해외사업부문 기업 및 리더십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했다. 2020년 전무 승진과 함께 지금까지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해 왔다.그는 향후 캐딜락, 쉐보레, GMC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행 업무를 비롯해 기존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을 겸직하게 된다.
GM은 이번 인사 배경을 "내수 시장에 대한 중장기적인 전략 수립 및 지속적인 멀티 브랜드 전략과 고객 경험 중시 마케팅 강화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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