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24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5년 만에 베이비페어에 참여하는 만큼 베베쿡은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이벤트 및 전문 영양 상담사와의 이유식 상담 서비스도 마련하여 ‘우리 아이 이유식’에 대한 고민을 가진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베베쿡은 체계적인 영양 설계로 구성된 이유식 및 영양식 섭취가 아기의 신체적 및 정신적 성장 발달은 물론 성인기와 노년기에 이르기까지 평생 건강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임을 전하기 위해 지속해서 ‘1000일의 약속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두뇌 발달의 골든타임인 영유아 시기에 월령별 영양소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1000일의 약속 캠페인’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베이비페어 현장 구매 고객 대상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이유식 및 영양식 첫 주문 고객에게 최대 32% 할인 및 14%의 적립금 혜택을 지급한다. 아울러 간부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6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인증 시 포춘쿠키와 베베쿡 제품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베베쿡 계정 팔로우 및 행사 이미지 업로드 시, 실온이유식과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노경아 베베쿡 대표는 "5년 만에 베이비페어에서 고객들과 대면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매우 기대가 크다"며 "이유식 전문 상담 및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까지 준비되어있다"고 전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