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모여라! 그림책 탐험대’에 참여할 탐험대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여라! 그림책 탐험대’는 4~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책과 연계된 프리미엄 문화예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그림책 놀이 클럽이다.
이번 탐험 책은 2021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 '모모모모모'로, 벼가 자라고 쌀이 되어 밥상에 올라오는 벼의 한살이를 재치있게 표현한 그림책이다.
탐험대 참여시 그림책 저자인 밤코 작가와 함께 '모모모모모' 속 알쏭달쏭 수수께끼 같은 말놀이 탐험을 떠나며, 프리미엄 문화예술교육 브랜드 ‘미술관 이야기’와 함께 재미있는 그림책 예술 놀이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모여라! 그림책 탐험대’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다양한 책 놀이를 경험함으로써 독서에 대한 흥미는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면서 “유아 자녀의 독서 활동에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이번 탐험대 활동을 통해 아이와 함께 특별한 그림책 놀이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 홈스쿨링 엘리하이 키즈는 유아들의 한글 떼기 및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도서를 제공하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 이용 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6400여 권의 한글, 영어 도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체험을 통해 7일간 이용해 볼 수 있다.
그림책 탐험대 및 무료체험 서비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