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등 할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라이트 할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 입고 시 사은품 제공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3월4일부터 4월13일까지 BMW 및 미니 오너를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BMW는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의 경우 30% 할인을 적용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경우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 및 세라믹 브레이크, 여름용 휠·타이어 세트 제품 및 공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자에게 크리스탈 도어 핀과 타이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타이어에 10% 할인을, 타이어 교체 공임에는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타이어의 경우 4본 교체 시 BMW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미니의 경우,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에 더해 공임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고 4본 교체 시 미니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기념해 신차 구매자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 관리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 및 입고 시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 일반 수리 시에는 수리 비용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하고 BMW, 미니 자차보험 사고 수리 시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마일드 하이브리드의 불편한 진실
▶ 주춤한 전기차, 접근 가능한 컴팩트 라인업으로 승부수
▶ 현대차,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내놓는다
▶ 주춤한 전기차, 접근 가능한 컴팩트 라인업으로 승부수
▶ 현대차,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내놓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