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청정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과 와인 6종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씨푸드&와인 무제한 디너 뷔페 1+1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4월말 한정으로 더 시에나 리조트 및 토스카나호텔 숙박 고객 대상 ‘씨푸드&와인 뷔페’ 이용 시 1+1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1일부터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 실시한 ‘씨푸드&와인 뷔페’는 바닷가재, 돌돔, 벵에돔, 참돔, 방어, 도미, 우니군함, 소라, 돌문어, 전복 등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을 포함한 6가지 와인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디너 뷔페다.
신선한 제철 모둠회 3종 포함 2단 플레이트와 랍스터는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제공되며 소고기 등심과 같은 육류는 셰프의 라이브 카빙 서비스로 제공되어 더욱 신선하고 풍성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리조트 측은 전했다.
리조트 관계자는 “대게, 전복찜, 가리비찜, 타이거 새우찜, 골뱅이찜, 뿔소라 등 영양 가득한 고급 바다 보양식과 함께 해산물국수와 로스트 비프까지 다양한 메뉴들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훈제 연어, 키조개 가르파쵸, 보리 게살 샐러드, 도미죽, 석화 그라탕까지 산해진미를 한 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씨푸드 뷔페의 정석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씨푸드 & 와인 뷔페를 만날 수 있는 일 캄포 레스토랑은 야외 인피티니 풀과 아름다운 유럽풍의 리조트 경관을 바라볼 수 있어 지중해 휴양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며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밤이 되면 레스토랑에서 바라다 보이는 야외 광장에서 환상적인 미디어아트와 레이저쇼까지 감상할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최고의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제주 해산물과 6종의 와인으로 구성된 씨푸드&와인 뷔페를 통해 오감이 즐거운 미식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 캄포 레스토랑 ‘씨푸드&와인 무제한 디너 뷔페’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다. 토스카나 호텔도 투숙객에 한해 객실&씨푸드 뷔페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씨푸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