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가 에이티즈(ATEEZ) 홍중과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열기를 높였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이니 미니(EENIE MEENIE)'를 발매한다.
발매 전 타이틀곡 '이니 미니(Feat. 홍중(ATEEZ)'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청하는 '이니 미니'의 피처링을 맡은 에이티즈의 홍중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은 레트로한 감성을 머금은 오래된 다방을 배경으로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색적인 무드를 더했고, 훈훈한 케미까지 선보였다.
청하와 홍중은 완벽한 호흡으로 포인트 구간의 댄스 챌린지를 소화하며 '이니 미니'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이 처음으로 성사한 음악 작업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개성과 매력이 어우러질 '이니 미니'에 궁금증이 커진다,
새 싱글 '이니 미니'는 청하의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청하는 앨범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으며, 중독성을 유발하는 포인트 안무와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은 묵직하고 반복되는 콘트라베이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댄서블한 리듬 위로 예측할 수 없이 전개되는 흐름이 재미를 선사하는 곡이다. 남들의 시선과 결과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하기보다는 선택의 순간을 즐거움과 설렘으로 받아들여 본능이 이끄는 대로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