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4-03-22 08:00  

쥐띠 - 번개와 혁신을 뜻하는 날

오늘의 운세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번개와 혁신을 뜻하는 날입니다. 따라서 마음이 불안정하여 늘 변화와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갈등 속에서 매사 꼼꼼한 것 같으면서도 사물에 철저하지 못하여 결국 일의 끝을 맺지 못하는 날이니, 이점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소띠 - 자기가 맡은 업무 분야에 두각

오늘의 운세는 매사에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면 주위의 신망을 얻고 사회적 기반이 튼튼해 자기가 맡은 업무 분야에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허황된 이상에 취해 불로소득을 꿈꾸며, 하루를 낭비하는 수도 있으니, 이를 주의하여야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 고집이 곧 독이 되는 날

오늘의 운세는 어느 정도 고집을 내려놔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데도 계속해서 밀어붙이거나, 상대방의 주장에 불만을 표출한다면 망신을 당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만의 고장관념이 있다면 부디 깨부수기 바랍니다.

토끼띠 - 불난 집에 부채질 한다

오늘의 운세는 작은 불씨로 시작하여 큰 불씨로 번지기 쉬운 날입니다. 가볍게 시작한 행동이 큰 주목을 받게 될 수 있다는 뜻인데, 문제는 부정적인 면으로 주목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으며, 수많은 비난을 받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호기심을 갖지 마십시오.

용띠 - 자나깨나 불조심

오늘의 운세는 뜨거운 것을 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합선 위험이 있고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전기포트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다 못해 고데기를 사용하는 분이시라면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기는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뱀띠 - 실패에 굴복하지 않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한 번 실패하더라도 굴하지 않고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타인의 방해로 인해서 물거품이 되었던 일이 다시 돌아와 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오뚜기와 같은 강인한 힘으로 일을 끝까지 해내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손에 얻을 것입니다.

말띠 - 햇빛이 창창한 하루

오늘의 운세는 푸른 하늘과 빛나는 햇살이 드리운 아름다운 자연의 형국입니다. 이는 무슨 일을 행하든지 좋은 방향성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평탄함에 따라서 불안한 마음을 가질수도 있지만, 자신에게 돌아오는 결과를 보고 안심하게 됩니다.

양띠 - 유종의 미를 거두지 못하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무슨 일이든지 유종의 미를 거두지 못하는 성향이 짙은 날입니다. 때문에 실행보다는 계획과 수학적 두뇌가 뛰어나고, 실천보다는 말이 앞서는 경향을 배제하기 어려운 날입니다. 그러나 창의력은 남보다 월등하여 한 번 행운을 타게 되면 의외의 눈부신 비약을 가져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 안정과 균형을 이루려는 날

오늘의 운세는 매사에 안정과 균형을 이루려고 하는 경향이 강한 날입니다. 다시 말해서 어버이가 자식의 난폭함을 억제하여 그 자식을 평온한 길로 인도하는 격으로 수양도 하고 따라서 재물도 얻어 행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 오묘한 감정에 휩싸이는 날

오늘의 운세는 이상하기 짝이없는 날이 됩니다. 좋은게 좋은 것인지라 단순하게 받아들인다면 기쁠 것이지만, 깊게 생각한다면 끝없이 의미부여를 하게 될 것입니다. 한 가지의 일에서 희로애락을 경험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른 처세를 올바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점이라 하면 남들보다 뒤처진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됩니다.

개띠 - 시작이 반이다

오늘의 운세는 하는 일에 있어서 지레 겁먹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무슨 일이든 처음이 어려운 것이지 끝마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분명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항해한다면 그 과정이 험난할지언정 남들보다 더 큰 것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 두 마리 토끼 잡으려다 전부 놓치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다 둘 다 놓치는 형국입니다. 괜한 욕심을 부리다가 하나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서 주위에 실망을 안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일찌감치 둘 중 하나를 포기하는 마음을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라도 제대로 마무리를 하여 주위에 자랑하는 것이 좋은 평가를 받는 지름길일 것입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