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마이BMW·미니 앱 업데이트

입력 2024-03-26 11:30  


 -기존 서비스 전용 앱 통합
 -프로액티브 케어 대상 차, 필요 점검사항 사전 안내해

 BMW그룹코리아가 마이BMW 및 미니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탑재했다고 26일 밝혔다. 


 BMW그룹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전용 앱이었던 BMW플러스 및 미니플러스의 기능을 마이BMW 와 마이미니에 통합 적용했다. 이를 통해 BMW와 미니 고객은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을 앱 하나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체크 컨트롤 메시지 및 배터리류 진단 등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 항목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전에는 별도로 운영됐던 에어포트서비스 예약도 하나의 서비스 항목으로 통합되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이용 가능 일정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돼 제공되며 예약 정보는 모바일 캘린더로 전송할 수도 있다.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BMW는 점검이나 정비가 필요할 경우 전화나 앱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안내받을 수 있다. 프로액티브 케어 전담 콜센터 또는 앱에서 바로 서비스를 예약할 수도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서비스 경험을 디지털화하기 위해 수리 과정 확인 및 온라인 결제 등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마이BMW 및 미니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출시 기념 영상 공개
▶ 지프, 2024 EJS서 콘셉트 4종 공개
▶ 오네레이싱, 스폰서 협약 맺고 2024 시즌 준비 마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