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비트론 3 신제품 라인 소개
-로봇 연마 프로세스 시연 등
3M의 연마재 사업부가 4월1일부터 5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24'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SIMTOS 2024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1,300개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생산제조기술전시회다. 1981년 세계 최초의 세라믹 연마입자로 시작해 40년 넘게 연마재 사업을 이어온3M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다양한 연마 솔루션을 제공한다. 3M은 절삭, 연마, 피니싱 및 디버링, 정밀 연마의 총 5개 제품군으로 나누어 10가지가 넘는 상품을 전시한다.
먼저, 산업용 로봇 연마 프로세스 시연과 더불어 사람들이 직접 다양한 연마 제품과 프로세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데모부스도 마련했다. 또 3M 부스에서는 본사 전문가들이 직접 사람들의 연마 작업 관련 문의를 받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해 10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한 큐비트론 3의 신제품 라인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3M 큐비트론 2 이후 12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인 큐비트론 3는 삼각형 모양의 정밀성형입자가 특징으로 빠른 연마 작업에 적합하다. 또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연마 작업에서 발생하는 열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한편, 3M 부스 위치는 05A640이며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큐비트론 3 제품군의 현장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더불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3M 연마제 사업부 서정호 팀장은 "SIMTOS 2024 참여를 통해 3M의 독보적인 연마 제품과 프로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솔루션을 통해 앞으로도 더 안전하고 높은 생산성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현대차, 튜닝 위한 'N 퍼포먼스 숍' 열어
▶ 롤스로이스, "한국 소비층 더 젊어지고 있다"
▶ 현대차, 튜닝 위한 'N 퍼포먼스 숍' 열어
▶ 롤스로이스, "한국 소비층 더 젊어지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