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의 태국 법인, 원텍 아시아가 태국에서 올리지오를 본격 출시하고 비전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
원텍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올리지오 익스클루시브 그랜드 런치’에서는 태국 의료진 2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에선 태국 내 저명한 의사 4인방의 올리지오 강의가 진행됐다. 올리지오는 적은 에너지로도 최대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장비로 소개됐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올리지오가 기존 RF 시술에 비해 적은 통증과 높은 효과로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가 높다는 점과 다양한 임상을 통해 입증된 올리지오의 시술 효과에 대해 논의됐다. 기존 RF 시술 대비 오토모드를 통해 짧아진 시술시간에 대한 이점과 다양한 콤비네이션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시사함으로써 많은 의료진들의 관심을 받았다.
원텍 본사는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 현장에서 태국 올리지오 모델로 배우 ‘로운’을 공개했다. 원텍 아시아는 태국 현지에서 올해 올리지오 250대 이상 판매 목표를 세우고 있다. 원텍 아시아는 설립 6개월 만에 발주량 120대를 기록해 대만에 이어 올리지오 성공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