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이 인기다. 맵퍼로니, 마라 불고기, 소시지 맥스, 클래식 리코타, 맥콘 베이컨 등 5가지 종류로 구성된 해피 데일리 피자의 가격은 포장 시 1만5900원~1만6900원 수준이다.
해피 데일리 피자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는 클래식한 토핑의 맥콘 베이컨, 그리고 클래식 리코타다. 맥콘 베이컨 피자는 고소한 치즈와 옥수수, 베이컨이 들어가 미국 피자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클래식 리코타는 토마토 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사용해 전통적인 피자의 맛을 낸다.
맵퍼로니와 마라불고기 피자는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맵퍼로니 피자는 할라피뇨의 매콤함, 망고 하바네로 소스의 달콤함, 그리고 페퍼로니의 짭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을 자랑한다. 마라 불고기 피자는 얼얼한 마라맛을 살린 불고기를 올려 감칠맛을 더했다.
‘단짠’의 풍성한 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소시지 맥스 피자도 반응이 좋다. 이탈리안 페퍼 소시지와 페퍼로니 등 5가지 고기 토핑이 사용됐다.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은 고다, 체다, 까망베르 크림, 에멘탈 크림치즈가 들어간 콰트로 치즈 퐁듀가 테두리(엣지)에 얹어졌다. 토핑 맛과 함께 풍부한 치즈의 맛도 느낄 수 있다.
가성비도 좋다. 포장 주문할 경우 클래식 리코타와 맥콘 베이컨 피자는 1만5900원, 맵퍼로니, 마라 불고기, 소시지 맥스 피자는 1만6900원이다.
해피 데일리 피자가 인기를 끌자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9일 ‘해피 데일리 피자 하프앤하프’ 4종도 내놨다. 토핑을 반반씩 맛볼 수 있는 피자다. 맥콘 베이컨 + 클래식 리코타 피자, 클래식 리코타 + 소시지 맥스 피자, 맥콘 베이컨 +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 맵퍼로니 피자 등으로 구성됐다. 해피 데일리 피자 하프앤하프 역시 포장 시 15,900원부터 16,900원까지 구성해 가성비를 높였다.
도미노피자는 해피 데일리 피자 고객을 위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구매하면 스탬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면 콜라 500mL 무료 쿠폰을, 2개를 적립하면 뉴치볼 스파게티 25% 할인 쿠폰을, 3개에는 콜라 1.25L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스탬프를 4개 적립하면 사이드디쉬 50% 할인 쿠폰, 5개를 적립하면 해피 데일리 피자 도미노콘을 제공한다.
스탬프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