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필터 10~20% 할인
-마이 르노 회원 대상 추가 혜택 제공
르노코리아가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에어컨 필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정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5월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프리미엄 에어컨필터는 15% 일반 규격 에어컨필터는 10% 할인된다. '마이 르노' 앱 회원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20%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는 1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당일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혜택이 즉시 적용된다. 마케팅 정보 수신 및 활용을 동의하면 정비 할인 쿠폰 2만원권도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극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내 실내 공기 상태를 더욱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항균 코팅층이 필터 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방지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하여 더욱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특별 정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 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법인, 리스, 렌트 및 전기차는 이번 정비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일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자동차, 용인에 트레이닝 아카데미 개관
▶ 마세라티, GT2 유러피언 시리즈 출전 준비 마쳐
▶ BMW그룹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엔진 4대 기증
▶ 마세라티, GT2 유러피언 시리즈 출전 준비 마쳐
▶ BMW그룹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엔진 4대 기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