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대성이 새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5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 따르면 대성은 유튜브 채널 ‘집(밖으로 나온)대성’(이하 ‘집대성’)을 론칭한다.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테션의 소유자이지만, 알고 보면 레슨 말고 집밖에 모르는 ‘집돌이’ 대성이 다채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다.
대성은 ‘집대성’을 통해 회차별 다양한 인연의 게스트와 토크를 진행하며 특유의 케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평소 자주 가보지 않았던 동네로 힐링 나들이까지 함께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대성은 음악 활동 외에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려한 입담은 기본,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최근에는 12년만 고정 예능 MBN ‘현역가왕’부터 ‘한일가왕전’의 마스터로 출격하며 여전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개최한 국내 팬 데이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까지 쌓은 대성은 오는 13일부터 일본 투어 ‘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를 개최한다.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서 새 출발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던 만큼, 국내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의 행보를 향해 더욱 기대가 쏠린다.
대성의 단독 토크쇼 콘텐츠 ‘집대성’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집대성’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