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연 홈플러스 사장이 지난 8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된 '2024 홈플러스 경영보고회'에서 홈플러스의 올해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조 사장은 홈플러스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며 꾸준히 상승한 고객 만족도 평가 결과를 언급하면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에 방점을 둔 전략적 기조를 강화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홈플러스 경영보고회’는 회계연도 시작 시점에 전년도 성과를 돌아보고 신년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내부 소통 행사로, 올해는 전사 총괄·본부장 이상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홈플러스 이태신 온라인사업부문장(왼쪽부터), 임재흥 하이퍼영업부문장, 고영선 Mall사업부문장이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