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락토핏 골드 50포 3입 세트를 담은 제품으로, 용돈 봉투 증정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찾는 분들을 겨냥해 출시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드릴 건강 선물과 용돈을 동시에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선물세트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락토핏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종근당건강몰(락토핏 자사몰), 종근당건강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락토핏은 가족 구성원들의 건강을 지키는 온 가족 브랜드로서 매년 선물세트 기획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함으로써 소중한 분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정 넘치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락토핏은 골드, 키즈, 코어 등 생애 주기별 맞춤형 제품 라인을 통해 온 가족 맞춤 1등 유산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당케어, 간케어 등 부모님 연령층에서 니즈가 높은 기능성 라인들을 적극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당케어 제품도 선물세트 기획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