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속하면 안마의자 쏩니다"…바디프랜드, B2B 매출 '껑충'

입력 2024-04-22 10:28   수정 2024-04-22 10:30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파밀레'와 안마침대 '에이르' 제품 2400여 대를 기업 간 거래(B2B)로 납품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제품은 해당 기업 임직원의 근속 포상 선물로 사용될 계획이다.

최근 임직원 포상, 휴게 공간 조성 등으로 안마의사 수요가 커지면서 바디프랜드의 B2B 매출도 늘어나고 있다. 바디프랜드의 올해 1∼2월 B2B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42% 증가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미 현대차와 기아, NH농협생명, ABL생명보험 등에 안마의자를 공급한 이력이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22년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에 따라 20인 이상 사업장 내 휴게 공간 설치가 의무화됐다"며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휴게실 내 안마의자를 설치하려는 기업들의 문의가 늘고있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