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그룹, '원데이 뚜벅챌린지' 열어

입력 2024-04-24 10:24  


 -취약계층 아동 위한 걷기 행사
 -헥토 플랫폼 이용자 초청해

 헥토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고객 초청 걷기행사 '걷는만큼 기부하는 원데이 뚜벅챌린지'를 진행하고 기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원데이 뚜벅챌린지'에서 대상과 의미를 확대해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건강한 걷기 활동에 참여하고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뚜벅챌린지는 생활 속 걷기를 장려하는 헥토그룹 고유의 기업문화 프로그램이다.

 걷는만큼 기부하는 원데이 뚜벅챌린지는 다음달 11일 오전 9시 서울 올림픽공원 가족놀이동산에서 진행한다. 헥토그룹 임직원을 비롯해 드림스타트에서 후원하는 아동과 가족, 헥토그룹 플랫폼 이용자 등 약 400여명이 올림픽공원 일대를 걸으며 발로소득 앱을 통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량 유산균 드시모네, 드시모네 키즈, 오투부스터 등 온가족 버라이어티 체험팩, 010PAY머니 등의 선물과 기부금 영수증 발행을 통해 총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헥토그룹은 나눔문화 실천과 확산을 위해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총 1,000만원을 강남구 드림스타트에 기부하고 참여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의미를 더한다. 헥토그룹은 지난 2020년부터 강남구 드림스타트와 인연을 맺고 후원금과 물품을 꾸준히 전달해왔다.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는 30일까지 현재 이용 중인 헥토그룹의 플랫폼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가 확정되면 5월3일 행사와 관련한 개별 문자메시지를 발송한다. 

 헥토그룹은 앱테크 플랫폼 발로소득, 카드 혜택 플랫폼 더쎈카드, 생활 금융 플랫폼 010PAY, 개인화 영양제 코칭 서비스 또박케어, 운전자 중심의 모빌리티 서비스 휘슬 등 IT기술을 기반으로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K-UAM 그랜드챌린지' 1단계 실증 성공
▶ 파블로항공, 美 무인이동체 전시회서 드론쇼 기체 선봬
▶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확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