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로봇청소기 기업 나르왈에서 로봇청소기에 입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입문용 로봇청소기 ‘Freo X Plus’ 제품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팡에서 정식 런칭하는 ‘프레오 X 플러스’ 제품은 4월 24일(수)부터 4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제품 20% 할인 및 구매자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악세사리 패키지 증정, 리뷰 고객에게 더스트백 (3개입) 등을 제공한다. 또한, 24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는 쿠팡 라이브 방송 진행을 통해 구매인증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레오 X 플러스’ 제품은 78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플래그쉽 제품 ‘프레오 X 울트라’ 제품과 동일한 국제기구 SGS 와 TUV의 인증을 받은 모발 엉킴률 제로 탱글 롤러 브러시를 장착했다. 7주간 사용 가능한 필터가 부착된 알레르기 방지 저소음 더스트백과 4개의 출수구를 통한 스마트 물공급 시스템, 스마트 스윙, 6N 압력의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플러스 제품은 로봇청소기에 입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며, 특히 로봇청소기의 난제를 해결했다고 평가받는 나르왈만의 독창적인 ‘제로탱글 롤러브러시’를 통해 경험해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