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에이인터내셔날(대표 주혜영)의 뷰티 브랜드 ‘수아담’이 올그레이스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수아담’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 자신감과 자부심, 나를 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수아담’은 썬스크린, 토너, 크림, 슬리핑마스크, 폼클렌저 등 유형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수아담의 썬스크린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백탁현상이 없는 혼합자차 선크림이다.
수아담의 병풀 진정 저자극 누팡 타이거리프 토너와 크림은 안전하게 수확한 국내산 병풀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800,000PPM의 고함량으로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준다.
수아담 에센셜 폼클렌저는 부드럽고 쫀쫀한 미세거품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저자극 천연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아담은 클리닉 샴푸,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아담 관계자는 “인천공항 K-뷰티 면세점의 운영사인 올그레이스와 계약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수아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