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회사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는 배우 한고은을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고은은 오늘(1일)부터 프리미엄 헤어 컬러 염모제 ‘사이오스 올레오’의 앰베서더로 활동한다. 헨켈 측은 한고은과 함께 촬영한 신규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이오스 올레오’는 트리플 오일 포뮬러를 함유, 마치 살롱에서 염색한 듯 손상 없이 생기 있는 헤어 컬러와 윤기를 선사한다.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 컬러 염색이 가능한 제품으로, 오랜 기간 컬러가 유지되고 모발 케어와 윤기까지 살려줘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제품은 자연스러운 새치 염색에 용이한 세련된 브라운 색상의 8종으로 출시됐으며, 올해 추가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자신만의 스타일과 특유의 고급스러움, 우아함을 지닌 배우 한고은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앰베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한고은과 함께 사이오스 올레오의 다양한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헨켈은 브랜드 앰베서더 한고은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해당 광고는 ‘살롱퀄리티 앳 홈 사이오스 올레오’라는 문구와 함께 집에서도 손쉽게 컬러, 윤기, 우아함을 모두 구현할 수 있는 ‘사이오스 올레오’의 특징을 우아한 한고은의 모습을 통해 보여준다.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