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세상에 없던 고품격 문화예술 월간지 ‘아르떼 매거진’을 창간합니다. 클래식·전시·공연·문학뿐 아니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한데 모은 ‘나만의 프라이빗 도슨트’를 꿈꿉니다.
아르떼 매거진은 매호 문화예술계에서 화제가 되는 새로운 트렌드와 아티스트를 깊이 있게 들여다보는 ‘아르떼 온리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놓쳐서는 안 될 세계 곳곳의 클래식 음악회, 아트 컬렉팅의 새로운 트렌드 등 상위 1% 눈높이에 맞춘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100여 명의 전문 필진이 선보이는 고품격 칼럼도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아르떼만의 콘텐츠입니다.
1일로 출범 1주년을 맞은 아르떼 플랫폼(arte.co.kr)은 그동안 4814건의 콘텐츠를 생산하며 ‘리뷰와 칼럼의 허브’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경만의 주간 문화 섹션 웨이브는 매주 차별화한 디자인과 콘셉트로 문화계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르떼 매거진은 한경의 문화예술 브랜드 아르떼를 완성할 ‘마지막 퍼즐’입니다. 문화예술 전문 방송 한경아르떼TV, 감상의 질을 높여주는 한경아르떼 출판, 화제의 공연과 전시 기획으로 주목받는 한경아르떼 전시사업 등으로 쌓아 올린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집결했습니다.
아르떼 매거진 창간호는 오는 27일 전국의 서점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성원 바랍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