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의 최상위 수·과학 교육 브랜드 CMS영재관이 영재 교육·진학 로드맵 완성을 위한 도약을 준비한다.
CMS영재관은 대치동 과학 전문 학원 시리우스 아카데미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수학 경시 분야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대치동의 애드쿨 학원을 인수·합병했다고 17일 전했다.
시리우스 아카데미는 대치동에서 수년째 과학 올림피아드와 영재학교 과학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CMS영재관은 시리우스 아카데미와 공동으로 영재학교 입시를 위한 프로그램 및 통합 과학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양사는 올해부터 영재학교 입시 과정 중 하나인 캠프 대비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여 영재학교 최종 합격까지 만반의 준비를 가진다.
지난 2일 이루어진 업무 협약식에서 CMS영재관의 김형준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수·과학 영재교육을 가장 잘하는 두 회사의 협력으로 최상위 학생뿐 아니라 최상위로 도약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목표를 이룰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수·과학 영재 육성에 아낌없는 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CMS영재관은 지난 14일 대치동 애드쿨 학원 인수합병을 진행했다. 애드쿨은 2009년부터 진행한 고등 KMO에서 좋은 성과를 이어오며, 매년 국제수학올림피아드(IMO) 국가대표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이번 인수합병으로 수학 부분도 더 강화해 중등과 고등을 아우르는 국내 로드맵을 제공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CMS영재관은 영재학교·과학고·자사고·의대 준비로 연결되는 진학 로드맵을 위해 올해부터 본격적인 투자에 나섰다. 맞춤형 진학 로드맵 설계 및 운영을 위해 신설된 THE BESPOKE GROUP은 서울과학고 진학 로드맵을 시작으로 영재학교·과학고 맞춤형 진학 로드맵을 완성했다. BESPOKE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20일부터 CMS대치영재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전국CMS영재관에서 자사고, 의대 진학 로드맵은 전문 컨설턴트들로 구성된 Team VISION이 담당하게 된다. 이렇게 CMS영재관은 영재학교, 과학고, 자사고, 의대 로드맵을 완성했다.
CMS영재관은 단순한 입시 학원이 아닌 전문 영재 교육기관으로써 앞으로도 영재들의 꿈을 조기 발굴하고 실현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환경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