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공개했다.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다.
반도건설은 2006년 유보라(UBORA) 론칭 이후 18년 만에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이브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가치 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수요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핵심 가치가 조합된 네이밍이다.
또 국내 주거를 뜻하는 '케이-하우징(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아카이브(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란 뜻도 담았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당장 내달 고향 장항지구 사업지에 처음 적용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건설이 변치 않는 신념 아래 장인정신으로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과 철학을 집약해 고객 중심의 소셜 특화 시설을 갖춘 주거문화를 제안한다"며 "새로 선보인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에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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