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전국 29개 전시장서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제타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폭스바겐은 행사 기간 내 제타 시승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내 제타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명)을 증정하며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싸이벡스(7명)를 증정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제타는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탑승자 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사양 등으로 특히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타의 검증된 상품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타를 구매 및 운용할 수 있도록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권장소비자가격 3,810만 원인 제타 1.5 TSI 프레스티지를 구매할 시 선납금 59%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24만8,000원을 내면 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미래재단, 전라권 초교 대상 '분교 초청 데이' 성료
▶ 볼보차코리아, 하남에 서비스센터 오픈
▶ 한국타이어, 대전·용인서 벽화그리기 봉사 펼쳐
▶ 볼보차코리아, 하남에 서비스센터 오픈
▶ 한국타이어, 대전·용인서 벽화그리기 봉사 펼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