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토익 인강 체험단 ‘와베머 5기’를 본격 모집한다.
YBM 토익 인강 체험단 와베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YBM토익 인강 대표 강사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각 미션 주제에 맞는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해 SNS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동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와베머 5기 지원 기간은 오는 6월 16일(일)까지며, 체험단 합격자 발표는 6월 20일(목)에 진행된다. 총 모집 인원은 40명으로, 여름방학 기간인 6월 24일(월)부터 8월 16일(금)까지 공식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은 매번 새롭게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며, 영어 실력 및 콘텐츠 제작 시킬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있다.
와베머 5기 체험단에게는 △YBM인강 대표강사 대표 강의 무료 수강 △모의 테스트 총 12회 △최신 정기시험 기출문제지 △ETS VOCA미니단어장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체험 수료자에게는 토익 무료응시권, 네이버페이 5만원, 온라인 수료증이 발급되며,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지난해 토익 인강 체험단 와베머로 활동한 A씨는 ”독학으로 영어 공부하려면 계획을 짜기도 어렵고, 잘 짜여진 스케줄이라도 실행으로 옮기기 쉽지 않은데 와베머로 활동하면서 공부는 물론 다른 개인능력도 높일 수 있었다”라며 긍정 후기를 전했다.
YBM인강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게 계획하려는 대학생들을 위해 벌써 5회차 와베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토익 학습과 함께 SNS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스펙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