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유럽과 관련된 영상을 올리면 리워드를 주는 ‘My Travel Vibe(feat. Eur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6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유럽과 연관된 영상을 ‘#나의유럽’ 키워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2명을 선정해 유럽 왕복 항공권(1인 1매), 50명에게 각 1만 포인트씩 총 50만 포인트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특히 채택된 영상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대형 사이니지에 송출될 예정이다.
또한 영상 업로드 시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서브 키워드로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그 외에도 닷슬래시대시 유저에 한해 현대백화점면세점 선불카드 및 적립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닷슬래시대시 앱 내 배너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닷슬래시대시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숏폼 마케팅 플랫폼으로, 개인이 찍은 영상이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에 채택되면 현금화 가능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의 고감도 영상을 캠페인 결과 콘텐츠를 제작해 협업 브랜드들이 온라인 마케팅 및 매장 내 VMD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들은 브랜딩 강화와 신규 고객 유치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닷슬래시대시 이창우 대표는 “이용자가 기억하고 싶은 유럽 여행의 순간을 아카이브하고 리워드는 물론 자신의 영상이 도심의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 송출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