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조트 그룹 아만이 2027년 두바이 주메이라 해변에 '자누 두바이'를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자누는 아만의 자매 브랜드다. 자누는 산스크리트어로 '영혼'이라는 뜻으로, 진정한 상호 작용, 유쾌한 표현, 사회적 웰니스를 추구한다. 아만은 지난 3월 일본 도쿄에 '호텔 자누 도쿄'를 개관하며 자누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바 있다.
자누 두바이는 두바이 국제 금융 지구(DIFC)의 중심부에 들어설 예정이다. 세계적 수준의 소매점,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장소와 인접해 있고, 두바이 다운타운과도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자누 두바이에서는 압도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한쪽으로는 세계 최고층 건물 '부르즈 칼리파'를 포함한 탁 트인 도시 전경을, 한쪽으로는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건축은 헤르조그 앤 드뫼롱이 맡았다.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이들은 풍성한 식물이 있는 야외 테라스와 발코니, 정원을 통해 자연과의 연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자누 두바이는 약 150개의 호텔 객실, 서비스 레지던스, 멤버스 클럽을 갖출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스펙트럼의 레스토랑과 바, 전용 이벤트 공간, 대규모 웰니스 및 피트니스 센터를 선보이게 된다.
아만 그룹 블라드 도로닌 회장은 "자누 두바이는 럭셔리 호스피탈리티의 미래에 대한 전략적인 비전을 발전시키려는 아만의 지속적인 노력을 의미한다. 연결과 탐험을 추구하는 새로운 세대의 여행자에게 새로운 목적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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