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이 다음달 14일까지 전 국민 대상으로 ‘황금보다 귀한 건강을 찾아라(이하 황금 찾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황금 찾기 이벤트는 유기농항암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드림에서 암예방 및 재발 방지를 위해 항암 영양소가 적은 백미보다 현미와 오분도미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황금보다 귀한 건강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아 자연드림 항암현미와 항암오분미 상품(4kg, 1kg)에 실제 24k 금을 넣었다. 총 40돈(현미, 오분도미 4kg에 총 19돈, 1kg에 총 21돈)이 상품에 나눠져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자연드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황금 같은 항암오분도미 교환권(총 1000개)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쿱생협연합회 신미경 회장은 “국민암예방수칙실천지침에 따르면 암예방을 위한 식단에서 쌀밥 대신 식이섬유 섭취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현미밥으로 바꾸도록 권고하고 있다”라며 “황금이 건강을 대체할 수 없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주식인 밥부터 항암영양소가 높은 현미로 바꾸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거나 소화에 어려움이 있다면 50%만 도정한 오분도미로 먼저 시작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