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및 선물 증정
-액세서리 전 품목 30% 할인 혜택
폭스바겐코리아가 7월26일까지 약 한 달간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상세한 차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오너들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꼼꼼하게 무상 진단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먼저, 선착순 1만명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BAMKEL 드라이백,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정품 헤리티지 우산 혹은 비치백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또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자동차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을 포함한 모든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2024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판매사의 30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며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전시관 운영
▶ 볼보트럭코리아, 제2기 여성운전사 교육과정 마쳐
▶ 금호타이어, '이노뷔' 압도적인 경기력 입증
▶ 볼보트럭코리아, 제2기 여성운전사 교육과정 마쳐
▶ 금호타이어, '이노뷔' 압도적인 경기력 입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