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상생·책임 경영 성과

입력 2024-06-24 18:25   수정 2024-06-25 00:38

로젠택배는 상생과 소통을 지속가능경영의 초점으로 삼고 지점협의회 회의체, 실무분과 회의체, 권역별 회의체 등 대리점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한 협업 체계를 구축했다. 이 밖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체제 수립 및 ESG 위원회 운영, 현대커머셜과 금융 상품 업무협약(MOU)을 통한 택배 차주와의 상생 협력 강화, 택배 배송 인력에 대한 방문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