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407/AA.37133573.1.jpg)
삼성증권(대표 박종문·사진)이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증권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407/AA.37133572.1.jpg)
![](https://img.hankyung.com/photo/202407/AA.37133387.1.jpg)
디지털자산관리본부는 디지털 우수 고객을 위해 업무문의 응대부터 투자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포함하는 원스톱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한다. VIP 고객의 경우 애널리스트나 세무, 부동산 전문가와 일대일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이 삼성 금융 관계사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모니모'도 금융 종합 플랫폼으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하나의 앱에서 투자, 보험, 카드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모니모를 통해 고객은 금융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삼성 금융 관계사의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소비자의 권익이 침해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금융상품 판매’ 단계에서 금융소비자보호법은 물론 불완전판매 예방을 위해 보다 강화된 내부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투자권유준칙, 영업윤리준칙, 고난도 금융상품 판매 영업행위 준칙 등 내규를 금융소비자보호법 관련 법령 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개정하고 적용한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