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 일부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4일 공식 SNS 채널에 '클락션 (Klax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그동안 자동차 경적으로만 소개됐던 '클락션 (Klaxon)' 일부가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 베일을 벗었다.
(여자)아이들은 티저 영상에서 차에 탄 채 강렬한 햇빛 아래 꽉 막힌 도로 가운데에서 등장했다. 소연은 무더위에 손부채질하는 멤버들 사이에서 운전대를 잡고 '클락션 (Klaxon)' 도입부를 부르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소연은 어딘가를 바라보고 놀라는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은 소연의 오렌지 컬러 헤어를 비롯한 여름 패션으로 '클락션 (Klaxon)'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에 일부 공개된 '클락션 (Klaxon)'은 브라스 사운드에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귓가를 맴돌며 중독성 넘치는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클락션 (Klaxon)'은 자동차 경적을 가사화한 후렴구와 '클락션'이라는 레트로한 단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Y2K 무드를 전하는 곡으로, 가요계 흥행 보증 수표인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 등 총 4곡이 수록된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