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보러 가볼까"…SK텔레콤, T멤버십 키즈 혜택 확대

입력 2024-07-18 08:28   수정 2024-07-18 08:29


SK텔레콤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님의 부담을 덜기 위해 T멤버십 내 '키즈(ZEM)' 카테고리를 신설해 테마파크·키즈카페·교육·심리상담·쇼핑 등 5개 분야에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키즈 제휴사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테마파크) △주렁주렁(테마파크) △캘리클럽(키즈카페) △캐리마켓(쇼핑) △보리보리(쇼핑) △자란다(교육) △코드모스(교육) △YBM전화화상 주니어(교육) 등 신규 8개 제휴사를 포함, 총 17개다.

SK텔레콤 가입자는 T멤버십을 통해 키즈카페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테마파크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티니핑 유니버스' 전시관 티켓 20% 할인, 키즈카페 '캘리클럽'은 어린이 2시간 이용권 20% 할인(월 최대 4매), 테마파크 '주렁주렁'은 전 지점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SK텔레콤은 아이들 교육과 관련된 혜택도 마련했다. 코딩 학습 솔루션 '코드모스'는 6개월 결제 시 정가 대비 약 22% 할인 쿠폰(월 1매)을, 'YBM전화화상 주니어'는 3개월 수강 결제 시 주니어 필리핀 전화 영어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교육 브랜드 '자란다'는 SK텔레콤 가입자 월 1000명에게 아이 기질분석을 50% 할인해 진행하고, 신규 가입 시 돌봄 서비스 5000원 쿠폰도 지급한다.

T멤버십을 통해 아동 의류도 할인받을 수 있다. 키즈 의류 브랜드 ‘캐리마켓’과 ‘보리보리’는 전 상품을 월 1회 10% 할인해 판매한다. '캐리마켓'에서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보리보리'에서는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T멤버십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키즈(ZEM) 카테고리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니핑 키링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캐리마켓’은 5만원 한도로 전 상품을 15% 할인하고, ‘자란다’는 아이 기질분석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기존 제휴사인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팝콘과 음료, 그리고 50 키조를 무료로 증정한다. 키조는 키자니아 내부에서 사용하는 자체 화폐 단위이다. '동아 사이언스'는 선착순 2000명에게 d라이브러리 전자책 무제한 패스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통해 키즈(ZEM) 카테고리 외에도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가입자는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국내 18개 테마파크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MNO 인공지능(AI)서비스담당은 "나라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더 잘 배우고, 잘 놀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부모의 마음으로 T멤버십 키즈 혜택을 확대했다"며 "불경기 속에 방학을 맞은 부모님들의 고민을 T멤버십이 조금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많은 부모님이 T멤버십 키즈 혜택을 알뜰하게 활용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