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에서 출시한 이탈리아 감성의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가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시작된 팝업스토어는 오늘(18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픈 첫날부터 더 시에나 라이프 팝업 스토어 매장에는 늘어선 고객들의 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더 시에나 라이프에 관심이 있어서 오시는 고객들도 많지만, 우연히 지나가던 고객들도 팝업 스토어의 호응이 좋아 발걸음을 멈추고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일상과 스포츠를 하나의 의상으로 소화하는 이탈리아 사람들처럼 ‘더 시에나 라이프’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디자인, 톤 다운된 컬러를 활용해서 편안하고 클래식한 룩을 표방하며, 골프 웨어와 일상과 여행에 필요한 리조트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더 시에나 그룹은 리조트와 호텔 그리고 골프와 패션 등 다각화된 사업영역의 연계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오늘 마감하는 ‘더 시에나 라이프’ 여름 팝업스토어의 경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호텔’ 숙박권(1박) 또는 시에나 CC 제주 라운딩권(4인 그린피 +카트)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